ㅁi오ㄲi 눈깔에힘생선과 채소

POST : 예쁜 꽃이별

당신이 빨리 늙는 이유

1. 너무 많은 걱정

스트레스는 노화를 촉진시키는 심각한 요소이다.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 감정적 건강에도 영향을 끼친다. 스트레스는 혈압 상승에 기여하며 면역력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요가 등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활동을 하면 좋을 것이다.

2. 운동 부족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은 비만, 심장혈관 및 신장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 하루에 운동에 30분만 투자하면 노화 촉진을 막을 수 있고 10년까지 더 살 수 있다.



3. 수면 부족

수면 부족은 사람을 지치게 하고 다크 써클과 같은 결과만 낳는다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부족한 잠은 사람을 하루 종일 기운 없게 만드는 것 외에 평소보다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게 된다.

4. 안 좋은 식습관

빠른 속도로 늙고 싶지 않으면 야채는 필수다. 야채는 산화 스트레스와 각종 암을 예방할 수 있는 산화방지제 (비타민 E, C 등의 물질)가 있기 때문이다.

5.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것

크림과 로션만 바르는 것이 피부 관리에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충분한 수분섭취를 하는 것이 스킨케어에 중요요하다. 본인에게 알맞은 기초 제품을 고르고 수분 섭취만 충분히 해준다면 노화 과정을 훨씬 늦출 수 있다.

6. 흡연

흡연은 암 및 심장병을 유발하며 치아를 누렇게 변질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미세한 주름에 기여하기 때문에 더 빨리 늙는다.

7.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

자외선차단제는 우리의 피부를 UVB로 부터 보호한다. 많은 여성들이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는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지지만 썬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늘어지는 모공, 다크 스팟 및 미세 주름을 예방해준다.

당신이 빨리 늙는 이유

The post 당신이 빨리 늙는 이유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당신이 빨리 늙는 이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top

posted at

2020. 5. 27. 05:56


CONTENTS

ㅁi오ㄲi 눈깔에힘생선과 채소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